본문 바로가기
일상

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어요

by 헤이쭈 2020. 9. 25.

안녕하세요~  헤이쭈입니다~ 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 밤이네요~  일주일 내내 주말이 오기를 기다리며 직장을 다니는 것 같습니다.^^;  금요일 저녁에는 마음이 푸근해지고 다가올 토요일, 일요일을 어떻게 보낼까 하는 생각에 기분이 좋아지면서 생활 패던도 늘어지는 것 같아요.  뭐 지나고 보면 집안일하고 뭐 이것저것 뭐 했는지 기억도 안 나게 후딱 지나가 버리는 시간들이긴 하지만요.

 

오늘은 또 좋은 소식이 있더라고요.  구글 메일을 열어봤는데 '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' 이런 메일이 와 있더라고요.  오~ 정말 기대 별로 안 했었거든요.  어제 신청했는데 오늘 승인 메일이 와 있네요.  하루만에 승인이 되었네요~  구글 고마워요~^^

 

 

어젯밤에 애드센스 그냥 한번 신청해 볼까?  승인 안 되어도 다음에 또 신청하면 되니까~ 이러면서 신청했었어요.  블로그를 개설한 지는 2주 가까이 되었고 글은 9개인 상태였는데 애드센스 신청을 한 다음에 글을 2개 더 작성하였고 잠자리에 들었었지요.  조금 전에 지메일에 들어가 봤는데 하루 만에 승인 메일이 와 있어서 기분이 좋았답니다.   제 티스토리에는 방문객이 아직 별로 없어요.  누적 방문수가 이제 100명 넘었으니까요.  하루 동안의 방문객 분들은 정말 적은 편인데요.  그래도 승인이 되었네요~

 

어떻게 승인되었는지는 사실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.^^; 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랑 구글 서치콘솔에 등록을 했었는데 그게 도움이 되었나 봅니다.  유튜브의 아보느 님의 영상을 참고해서 검색 등록도 하고 스킨도 약간 편집하고 광고 등록도 마쳤습니다.^^

 

아주 예전에 네이버 블로그를 개설해서 일기장처럼 이것저것 올리곤 했었는데 나중에 리셋해 버렸었거든요.  지금 생각하면 그냥 둘 걸 좀 아쉽기도 해요.  티스토리 블로그는 부담 안 가지고 차근차근 꾸준히 해봐야겠어요. 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^^

 

 


(+추가)  검색해 보니 요즘 애드센스 승인이 쉽게 된다고 하네요~
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돈가스 요리  (0) 2020.09.27
생크림케이크, 비누꽃~  (0) 2020.09.15
구피 키우기 작고 귀여운 열대어~  (2) 2020.09.13